이전 페이지로 이동

공지사항

충전 오류 발생 시 안내

관리자 2017-06-02

안녕하세요. (주)모두 입니다.


매월 1일부터 한 주간은 충전 서비스 이용이 매우 많은 기간입니다.


따라서 통신 지연이 빈번한 관계로 간혹 소액결제는 소진 되었으나 선불카드 내에 충전이 안되었을 경우 전화 070 4369 3780(오전 10시~저녁 6시) 또는 카카오 플러스친구 1:1 상담원(오전 10시~밤 11시)에게 내용을 말씀해주시면 확인 후 소액결제 내역을 취소해드립니다.


상기 기간뿐아니라 어느 때라도 충전 오류 시에는 위와 같이 처리를 해오고 있으니 꼭 문의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

좀 더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
홈으로 마이페이지 문의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