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전 페이지로 이동

공지사항

충전서비스 재개(어플 업데이트 필요)

관리자 2017-12-07
안녕하세요. (주)모두 입니다.

현재(12월 7일) 오전 10시부터 충전 서비스가 재개되었습니다.

어플을 통해 충전 서비스 이용중인 회원께서는 버전 1.13 로 업데이트하셔야 정상적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.

만약 일부 최신 기종의 스마트폰 등에서 어플 설치 및 이용이 어려우실 경우 모두 홈페이지(http://www.modubiz.co.kr)에서도 어플 이용과 같이 충전 서비스가 가능하니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
최근 휴대폰 번호가 변경된 회원께서는 "카카오 플러스친구" 모두 고객상담원(검색ID: @모두)에게 회원 정보 초기화를 요청하신 후 회원 재가입하여 기존에 이용하던 카드를 재등록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.

감사합니다.


홈으로 마이페이지 문의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