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소개
|
모두(MODU)는 휴대폰 소액결제 또는 현금 및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모두 포인트를 구매 후 전용 선불카드로 충전하여 오프라인에서 선불카드 결제를 이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+ 실물카드가 결합된 o2o 서비스입니다.
|
|
서비스 대상
|
통신사 전 고객(본인명의/만 19세 이상)
|
|
이용 방법
|
안드로이드폰 사용자
|
>
|
|
>
|
|
>
|
|
>
|
|
>
|
|
모두(MODU) 어플리케이션 설치(안드로이드 전용)
|
|
회원가입
|
|
카드발급
|
|
카드수령
|
|
카드등록
|
|
포인트 구매/충전하기
|
아이폰 / 2G폰 사용자
|
>
|
|
>
|
|
>
|
|
>
|
|
>
|
|
PC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 접속
|
|
회원가입
|
|
카드발급
|
|
카드수령
|
|
카드등록
|
|
포인트 구매/충전하기
|
|
|
월 포인트 구매한도
|
매월 1만~50만 포인트 선택 충전(*서비스 이용료 10% 부과)
|
|
카드 사용내역 조회
|
코나카드앱 내 카드거래내역 확인
|
|
취소 / 환불안내
|
구매 포인트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(자세한 내용은 FAQ참조)
|
|
카드분실 및 이용정지
|
코나카드앱 내 분실신고 이용
하나카드사 고객센터(1800-1111)
맥스카드시스템즈 고객센터(1566-6202)
|
|
모두 고객센터
|
카카오 플러스친구 검색 "모두"
|
|